티스토리 뷰

너무 예뻐서 저장한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움짤

 

예전 소녀시대 윤아가 여자 아이돌 중 제일 예쁘다는 말이 있었고

그를 증명하든 윤아같은 얼굴들을 다 원했었는데

요즘에는 레드벨벳 아이린같은 얼굴을 선호한다고해요

 

저는 전형적인 미인형을 좋아하지 않는 듯해서

늘 예쁘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다 생각하고 큰 팬이 되지는 않았는데

사진을 정리하던 중 저장한 사진들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실제로 성격도 매우 좋고

조용조용하고 엄마같은 리더라고 하더라구요

 

늘 볼때마다 놀라는 연예인들의 포토월에서의 플래시 사례..

얼굴의 선이 부드럽고

오밀조밀한데 또 큰 눈을 가지고 있어요

굉장히 단정한 얼굴인 것 같아요

뭐야?

하는 아이린

저는 차가운 스타일의 미인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이린의 움직이는 모습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대부분의 사진이 공항이나 멤버들과 함께한 좀 편안한 상태의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키가 작은 편인 아이린은

다른 멤버는 작다고 느껴지는 범퍼카에서 딱 맞아

이런 표정을 짓고 있네요 ㅎㅎ

이런 모습을 보면 정말 공항에서 우리 모습과 다름 없는데 말이죠

사실 공항같은 장소에서도 사진을 찍힌다는 것은 굉장히 부담스러운 일일 거예요

 

하얀 피부를 가져서 냉미녀로 보이는 것도 있겠지만

이 사진에서는 너무 추워 보여요ㅠㅠ

 

아이돌스러운 얼굴인 것 같아요

미모로 주목받는 것에 비해서 나서서 대중에서 많이 비춰지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조심하고 생각이 어른스러운 느낌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레드벨벳 멤버들과 스위스에 찍은 사진이예요!

저는 아무리 연예인이 직업이라고 해도 서로 사이가 좋은 그룹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