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멋있어서 저장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Jaymes Stewart (feat. 스텔라 맥스웰 Stella Maxwell)

 

어린시절부터 유명한 작품에 참여하면서 필모그래피를 탄탄이 세우다가

그 시절 십대들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던 뱀파이어 책이 영화화되어 시리즈의 여주인공이 되어

세계적인 스타가 된 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내의 남주인공와 실제 커플로 발전하여 더 큰 화제가 되었어요

내용에서는 전형적인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실제로는 보이쉬하고 쿨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또다른 팬층을 얻게 되었어요

특유의 시크한 스타일로 샤넬 가브리엘 백을 런칭했을때 뮤즈로 영상광고에 참여하기도 했을 정도로 사랑받는 패션스타예요.

긴 기간동안 변화해온 크리스틴의 사진들을 포스팅합니다!

 

먼저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중의 크리스틴이예요

극중 벨라의 머리를 하고 있지만 크리스틴의 자신의 스타일이 드러나죠!

사실 특별한 스타일이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체형과 좋아하는 옷스타일이 딱 맞게 어울려서 시너지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특별한 것이 있는 것은 아니거든요

크리스틴 자체가 톱스타이다보니 이런저런 수식어가 붙었지만

기본적인 옷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잘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이때는 좀더 밝은 오렌지 색으로 염색을 했을 때 사진이네요

스키니진을 자주입고 크롭한 기장의 상의를 주로 착용하고 

신발도 스니커즈, 악세사리는 모자, 선글라스, 반지등 단순한 디자인을 더 많이 했어요

 

길거리를 걷고 있는 사진도 영화 속 한 장면같이 멋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 이후부터는 굉장히 짧은 머리의 그녀를 볼 수 있는데요

그 중간에 샤넬쇼에서는 중단발의 크리스틴을 볼 수 있었어요

 

샤넬 쇼를 진행하는 중에 샤넬에서 선정한 스타들이 안에서 게임을 즐겼던 쇼에요

이때를 중단발이라부르는 것은 이후에는 거의 스포츠 스타일 머리로 짤랐기 때문이예요

 

사실 크리스틴의 경우에는 긴머리의 여주인공으로 두 남자에게 사랑받는 역할로 대스타가 되었어요

그래서 어쩌면 스타일 체인지는 자신의 커리어에 큰 타격을 줬을 것이고

그녀에게 기대하는 대중 눈의 신경쓰였을 거예요

실제로 많은 작품에는 출연하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말도 있었어요

그러나 그것을 내려놓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고 여러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참 멋있는 것 같아요

초반에는 긴머리의 배역을 하기도 했지만 최근 영화에서는 자신의 짧은 머리 그대로 출연하고 있어요

이게 자신의 이미지의 폭을 넓힌 것이면서 여배우들의 획일화되어있는 스타일의 정점에 있던 하이틴 스타가 멋지게 그것을 깨부순 것 같아서 응원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현재는 결별했지만 오랜기간 연애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함께 찍힌 사진들이예요

둘다 시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고 실제 두사람이 같이찍힌 사진에서 비슷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모델같은 느낌에 길쭉길쭉해서 스타일도 잘받고 비율도 좋아서 좋은 사진들이 많이 있었어요!

두 사람이 모두 유명하다보니 같이 있는 사진도 많이 알려졌고 둘의 센스가 느껴지는 사진도 많았기에 응원하는 팬들도 많았어요

스텔라의 백스테이지에서 두사람이예요

둘의 느낌이 비슷하면서 다르죠?

이렇게 찍힌 사진이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게 보이다니...!

비슷한 포즈의 두사람

둘의 시크한 분위기가 잘 어울려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포즈할 수 있는 두 사람을 보는 것이 좋았어요

사실 크리스틴이 비율이 좋아서 키가 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지만 사실 그렇게 큰 키는 아니고

스텔라의 경우 모델이기 때문에 175cm라는 큰 키를 가지고 있어요

둘이 10cm정도의 차이가 나는데 둘다 모델같은 포스를 뽐내고 있어요

이 사진에서 느껴지는 커플룩은 사실 아무나 할 수 없는 스타일이죠!

그렇지 않더라고 둘의 뒷 모습을 보면 역시 스타는 다르구나 느껴져요!

 

서양에서 정말 화제가 되었던 사진이 있는데

스텔라에게 영상통화로 기타를 쳐주는 크리스틴의 사진이예요

어떻게 알려지게 되었는 지는 알 수 없으나

크리스틴의 멋진 모습과 둘의 사랑하는 모습이 보여서 웹상에서 정말 화제였어요

 

마지막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움짤을 남기고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크리스틴과 스텔라

모델 켄달 제너와 벨라 하디드

네사람의 식사장면을 파파라치가 찍는 것에 대한 제스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