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 보석함이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YG의 연습생들을 공개하고 새로운 보이그룹을 만들고자하는 것인데요

무려 20명이 넘는 연습생들이 나오는 데요

사실 모든 연습생을 알게 되지는 못하겠지만요..,


데뷔를 목표로 하다보니 데뷔조가 정해집니다.

아무래도 들어가게 되면 눈에 띄게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소정환이라는 친구도 마찬가지 인데요

C#4 소정환 이라고 소개되나보네요


동영상으로 보는데 자꾸누군가가 겹치더라구요


바로 


이제는 완전히 대표 여배우라 불릴 수 있을 '요시타카 유리코'


다문 입모양이나 분위기가 확실히 닮지 않았나요?

사실은 소정환군은 저사진에서 더욱 닮았다는 느낌이었고


요시타카 유리코양은 영상으로 접해서 더 닮게 느껴졌는지도 몰라요


소정환군은 아무래도 방송에 나온지도 얼마 안되었고 연습생이다보니 사진이 적더라구요


아무튼! 오랫만에 닮은꼴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닮은 꼴이 생각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계속 미루게 되어서...

차곡차곡 글을 올려야겠어요 ㅎㅎ



특히 하관이 닮지 않았나요??




댓글